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807 제품문의 첫 로고 화면에서 멈췄어요 변재신 접수 21.07.25
806 서비스문의 티빙TV 앱 문제비밀글 송성일 접수 21.07.23
805 A/S문의 5H 고장 강건호 접수 21.07.22
804 서비스문의 티빙실행오류 김진호 접수 21.07.22
803 서비스문의 티빙tv 실행오류 이상욱 접수 21.07.22
802 서비스문의 딜라이브 H5 셋톱박스에 티빙 설치 어떻게 하는지요? 김태문 접수 21.07.22
801 기타문의 자체내장 티빙어플 최미순 접수 21.07.21
800 기타문의 유튜브 오류비밀글 김현정 접수 21.07.21
799 서비스문의 티빙 이연이 접수 21.07.20
798 제품구매/배송문의 제품구입취소요청입니다비밀글 김세영 답변완료 21.07.13
1 2 3 4 5 6 7 8 9 10 >